롯데百 인천점 ,오르세 미술관展과 함께하는 Challenge Sale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9 1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롯데백화점은 7월 정기세일을 맞이하여 오르세 미술관과 연계하여 『名作 Challenge Sale』 을 선보인다.
특히나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다양한 행사와 저렴한 가격을 중심으로 주목할만한 행사들을 준비하여 소비심리가 위축되어있는 이때 보다 합리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한다.

오는  11일 ~ 17일 지하 2층 점 행사장에서는 한여름에 만나는 우아한 모피와 란제리 대전으로 고객을 초대한다.

진도모피 콤비 베스트 1백 8십만원과 보디가드 브라+팬티 세트를 2만5천원에 판매하고, 같은기간 1층 행사장에서는 에스콰이아구두 창고개방전이라는 타이틀로 에스콰이아 구두 여름상품 최종가 및 미리보는 겨울상품 초특가전을 준비하였다. 대표상품으로는 여성 여름샌들 6만9천원, 앵클부츠 8만 9천원 등이다.

찌는듯한 한여름에 겨울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본 행사에  11일 ~ 17일 기간중에는 30만원이상 구매시 고급 디자인의 장우산 또는 LG생활건강 바디용품 세트를 품목별 기간중 선착순 200분에 한하여 증정하는 행사와 가전, 가구/버버리,코치/주얼리,시계/모피 상품 구매시 금액대별 5%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니 이번 기회에 실속있는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