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인기 캐릭터 루시아의 생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팡야’의 인기 캐릭터 루시아의 생일을 맞이해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24일까지 펼친다.
루시아는 인기 절정의 대표 아이돌 가수 콘셉트의 캐릭터로 높은 인기만큼이나 깜찍하면서도 거만한 성격이 매력이다. 이용자는 하루 한 번 접속 시 ‘메모리얼 코인(루시아 스페셜)’ 을 받게 되는데, 이 안에는 최고의 인기 의상인 ‘2011년 수영복 세트’를 포함해 총 50여개의 레어 아이템이 포함돼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3홀 단위로 게임을 진행 할 때 무작위하게 ‘루시아 생일 박스’가 제공된다.‘루시아 생일 박스’에는 ‘루시아 생일 기념 의상세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루시아의 생일을 기념한 생일 아이템을 오는 8월 7일까지 일시적으로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된 ‘트윈 테일 웨이브’를 비롯해 ‘루시아 생일 축하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