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15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5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7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평범하고 단아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이다. 오늘은 당신이 지나온 길을 한번 뒤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좋겠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정리와 계획이 필요하다.

소띠: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은 지천에 널려 있으나 실상은 꼭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속상한 일이 있어도 냉정함을 잃지 않아야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

호랑이띠: 격동이 없고 기쁨을 향유하며 잃어버린 보석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조바심을 낼 필요는 없다. 당신의 정보에 기초를 두고 일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토끼띠: 새로운 것을 구하고자 하면 능히 구할 수 있으니, 답답해하지 말고 밖으로 나서라. 아무리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어도 쓸 줄 모르면 백해무익이다.

용띠: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만큼 수익도 생기고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하루가 된다. 그 동안 못 만나본 친구나 선배들에게 먼저 연락하는 미덕을 발휘해도 당신에게 이익이 된다.

뱀띠: 몸이 건강하니 길운이 답을 하고 물고기가 물을 만날 징조가 보이는 하루다. 지금의 상황이 좋지만은 않지만 곧 교훈으로 작용하니, 다소 어려움이 있더라도 헤치고 나가야한다.

말띠: 느긋하고 여유 있게 행동하고 생활하는 편이 좋다. 허나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는 유리한 날이 아니니, 다른 날로 좋은 날을 택하도록 하라.

양띠: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날이다. 특별히 회사에서 승진하거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겠다.

원숭이띠: 본의와 상관없이 또 다른 누군가와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 하루가 되겠다. 마음을 여유롭게 하자. 목표를 정하고 움직여라.

닭띠: 서로 성격이 맞지 않는 사람과 함께한다면 크게 이로운 점이 없을 것이다.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는 것이 좋겠다. 돈에 관해서는 냉정하게 처리하는 게 유리하다.

개띠: 자칫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충고한 말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낼 수 있으니 유념하라. 당신을 돕는 손길이 여기저기 있으니, 당신은 기쁘기 그지없다.

돼지띠: 당신이 계획하여 시작하는 새로운 일에 열성을 가지고 임하는 게 좋다. 주위 사람들에게 끌려 다니지 말고 주도적인 일 처리를 하는 게 좋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말벌에 의한 피해는 보통 추석 성묘가 있는 9월에 주로 많죠? 그런데 요즘 폭염이 심해지면서 말벌 개체수가 급증해 전국적으로 말벌 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지난 13일, 하루 동안에만 말 벌집 제거 신고가 전국에서 800건을 넘었다고 하는데요, 말벌에 쏘이지 않기 위해선 야외활동 시 자극적인 향수나 화장품 등의 사용을 자제하고 주변에 청량음료나 과일 등 단 음식을 두지 말아야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7월 15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53년생입니다. 전혀 당신을 도울 생각도 않던 사람도 오늘은 당신 편이 되니, 힘이 솟아나는 날입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68년생입니다. 오늘은 예술이나 문학에 관계된 종사자는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57년생입니다. 오늘은 크게 걱정하던 돈 문제가 해결되니, 모처럼 마음 편히 잠들 수 있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올해로 데뷔한 지 20년이지만, 언제나 가장 젊은 작가인 이 분! 소설가 김영하씨가 바로 68년 원숭이띠입니다. 이상문학상, 만해문학상, 동인문학상 수상 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김영하씨는 문학계의 한류스타라고도 불리는데요, 김영하씨의 소설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주홍글씨> 등은 영화로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김영하씨, 오늘은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는 하루가 된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입니다. 어렵다고 포기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91년생입니다. 소중한 물건이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방하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94년생입니다. 주변에 도움이 안 되는 사람만 등장하는 시기가 옵니다. 인내하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계 정상을 지키던 아이돌 그룹이죠? 2AM의 정진운씨가 바로 91년 양띠입니다. 2AM의 멤버들은 지금은 좀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요, 정진운씨 역시 tvN 드라마 ‘연애말고 결혼’에서 밀당의 고수 한여름 역을 맡아 썸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연기 초보지만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런데 정진운씨, 오늘은 소중한 물건이 도난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7월 1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길을 가다가 돌이 나타나면 약자는 그것을 걸림돌이라 하고 강자는 그것을 디딤돌이라 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하루에도 몇 번씩 수많은 삶의 돌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그 때마다 그 돌을 대하는 마음가짐에 따라 결과는 확연히 달라집니다. 나를 힘들게 하고 뒤쳐지게 한다고 생각해 온 모든 걸림돌을 오늘부터는 역으로 발판의 기회로 삼는 건 어떨까요? 작은 인식의 차이가 많은 변화와 발전을 가져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힘내서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