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혼자가 아니었어!” 정유미 주연 ‘터널 3D’ 포스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6 1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터널 3D' 포스터]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내달 13일 개봉을 앞둔 정유미 주연의 ‘터널 3D’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데 이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올여름 극장가를 생생한 공포로 물들일 청춘호러 ‘터널 3D’의 메인 포스터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어두운 터널 속 누군가의 시선을 느끼고 있는 긴장감 가득한 눈빛의 정유미의 모습이다.

“혼자가 아니었어!”라는 카피와 함께 두려움에 떨고 있는 듯한 모습은 터널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이러한 정유미의 뒤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섬뜩한 소녀의 눈빛이 마치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담겨 있어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들어왔다면 이미 방법은 없다!”라는 카피는 나갈 수 없는 밀폐된 공간에서 벗어나기 위해 긴박하게 펼쳐질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터널에 갇힌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호러 ‘터널 3D’는 단지 무섭거나, 잔인한 장면으로 관객들에게 공포를 선사하는 기존의 공포와는 달리 짜임새 있는 스토리 전개와 Full 3D 촬영 방식을 도입하며 시각 청각 촉각 등 오감을 자극하는 숨 막히는 긴장감을 통해 공포감을 극대화시켜 관객들의 최대 심박수에 도전을 할 예정.

오감을 자극하는 섬뜩한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공포지수를 끌어올린 ‘터널 3D’는 내달 13일 개봉한다.

정유미, 연우진, 송재림, 정시연, 손병호, 이시원, 이재희, 도희, 우희 등이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