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 여름휴가 성수기에도 10만원대? 이야~여행가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표=호텔조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호텔조인에서 여름휴가 성수기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을 위해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만족도까지 높은 호텔 15곳을 엄선해 소개했다.

여름휴가 성수기, 짜증나는 교통체증에 지칠대로 지친 심신 잠이라도 편하게 잘 수 있었으면 하지만 높은 가격과 빈 방 찾기가 하늘에 별 따기라 고민이라면 실속있는 호텔예약이 가능한 호텔조인 사이트에 방문해 보자. 여행이 한층 수월해질 것이다. 

호텔조인은 여름휴가 성수기 10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서울, 부산, 전남 등지의 호텔 15곳을 추천했다. 

▲서울-스탠포드 호텔, 라마다호텔&스위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라까사 호텔, 메이필드 호텔▲부산-해운대 JB디자인 호텔, 해운대 센텀 호텔, 일루아 호텔▲전남-여수 유캐슬 호텔, 에코그라드 순천, 목포 현대 호텔▲서울 근교- 양평 블룸비스타, 화성 JS부티크 호텔, 인천 오라카이 송도파크, 여주 썬밸리 호텔 등이다. 

7~8월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최저 요금기준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단 객실 상황은 수시로 변동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호텔조인 홈페이지(www.hoteljoin.com) 문의 02-2017-46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