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하츠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강화를 선언한 네오위즈게임즈의 자체개발 대작 ‘소울하츠 for Kakao’는 검사, 궁사, 권사로 구성된 귀여운 미소녀 세 자매의 모험을 다룬 액션 RPG이다. 지난 3월 2주 간의 사전테스트를 통해 이용자의 검증을 받은 바 있으며,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배경 그래픽을 개선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한 단계 높였다.
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획득하고 강화하면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대 3명의 유저들과 실시간 멀티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소울하츠 for Kakao’만의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 그리고 동양의 신비로움을 배경으로 한 아름답고 고풍적인 2D 배경 그래픽은 ‘보는 즐거움’을 경험하기에 충분하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게임 캐릭터 20 레벨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한 3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40명의 친구를 ‘소울하츠 for Kakao’에 초대하면 5명에게 갤럭시탭 프로 8.4 태블릿을 각각 선물한다. 멀티플레이 전투를 경험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수영복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하츠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SH)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닝 영상(http://ppl.cm/SHopenmovie)에서 게임의 배경 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