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kt금호렌터카는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에게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 및 타거스 인버터 제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업계 최초 내비게이션 및 에그단말기 무료대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렌터카 이용 편의를 높여온 kt금호렌터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차량 이동 시 유용한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와 인버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는 kt금호렌터카 전국 11개 주요지점(강남, 서울역, 고속터미널, 김포공항, 인천공항, 김해공항, 부산역, 동대구, 울산공항, 제주, 대전역, 광주공항)에서 사전 예약 및 현장 요청을 통해 무료 대여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와 서울 고속터미널 지점에서 대여 가능한 타거스 인버터는 차량용 시거소켓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220v 전용 플러그뿐만 아니라 유니버셜 범용 플러그 채용 방식으로 다양한 규격의 제품들을 별도의 연결장치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인버터를 이용하면 장시간 여행에도 배터리 소모 걱정 없이 노트북, 태블릿 PC,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휴대용 게임기, 면도기 등의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중 외부 전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kt금호렌터카가 제공하는 인버터는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분야 전문 기업인 타거스 제품으로, 최대 200W의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는 동시에 과전류 차단 회로를 내장하고 과열 방지 쿨러가 장착되어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kt금호렌터카 자산관리본부장 김경우 상무는 "휴가철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고민하다가 충전기와 인버터 무료 대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