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한국철도시설공단은 오는 23일부터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서포터즈 '레일싱어'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철도공단의 SNS 서포터즈인 레일싱어는 전국의 대학생(졸업예정자 및 휴학생 포함), 철도동호인 등 철도 활동에 관심이 있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 블로그(http://blog.naver.com/kr_blog)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kr_blog@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되는 20명은 8월 말부터 연말까지 각종 철도 개통식, 기공식 등 행사에 참여하고, 철도건설현장 취재를 비롯해 공단 블로그, SNS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공단은 일정 활동비가 지원하고 우수한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이사장 표창 및 포상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선정 결과는 공단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다음 달 13일 발표된다. 공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Rway) 및 트위터(https://twitter.com/KR_network)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 메일(kr_blog@naver.com) 또는 전화(010-9346-6482, 042-607-3075)를 이용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