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리타 히어로즈'는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 센트럴 밸리에서 생산되며 샤도네이, 까버네 소비뇽, 메를로 3종류로 국내 출시된다. 각 제품은 단일 포도 품종으로 풍부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타닌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이다.
'산타 리타 히어로즈 샤도네이'는 열대 과일향이 풍부하고 적당한 산도를 지녀 더운 여름철 차갑게 칠링해 즐기기 적합하고 '산타 리타 히어로즈 까버네 소비뇽'은 과실향이 넘쳐나며 우아하고 부드러운 타닌이 인상적이다.
'산타 리타 히어로즈 메를로'는 잘 익은 자두 맛과 달콤하고 풍부한 타닌을 느낄 수 있으며 치즈, 파스타, 크림 소스를 곁들인 생선 요리와 훌륭한 매칭을 이룬다.
'산타 리타 히어로즈'는 와인바 및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만원대다.
산타리타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주변의 숨겨진 영웅들을 사연과 함께 추천하는 것으로, 오는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tteWine)에서 진행된다.
선정된 10명의 영웅들에게는 추천인과 롯데주류 관계자가 깜짝 방문해 영웅추천서와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