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예비남편 에릭 스완슨은 밀레니엄 서울 힐튼 총지배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15: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배우 전수경이 남자친구 에릭 스완슨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에릭 스완슨이 근무하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으며 오는 9월 22일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전수경의 예비 남편인 에릭 스완슨은 2005년부터 2006월 6월까지 중국 베이징 마르코폴로 파크사이드 호텔 총지배인을 지냈으며 2006년 7월부터 밀레니엄 서울 힐튼 총지배인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당연히 9월 22일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도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은 남산에 인접해 있어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울의 문화와 역사 체험은 물론이고 쇼핑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세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물론 비즈니스 센터와 8개의 회의실도 마련돼 있다.

또 1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고품격의 그랜드볼룸에서는 각종 회의 및 연회, 웨딩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한편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 결혼 러브스토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수경·에릭 스완슨 결혼 러브스토리, 로맨틱해" "전수경·에릭 스완슨 결혼 러브스토리, 돈도 돈이지만 마음이 참 부럽다" "전수경·에릭 스완슨 결혼 러브스토리, 이래서 외국 남자를 만나야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