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병진 기자 =대구은행은 다음달 4일부터 9월30일까지 '2014년 2학기 청춘어람 대학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청춘어람(靑春於藍)'은 '청춘'과 '청출어람'을 합성한 단어로 표면적 의미는 '쪽빛보다 더 푸르른 봄'이지만 아름다운 청춘의 사랑과 스승을 뛰어넘는 배움을 모두 성취한 멋진 대학생을 상징한다.
청춘어람 이벤트는 등록금을 납부한 대학생과 만19세부터 25세 고객을 대상으로 대구은행 체크카드, 영플러스카드, 스마트뱅킹 중 하나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대구은행 영업점 창구,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BC카드를 통해 등록금을 납부한 대학(원)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PC,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등을 지급한다.
대학생 연령층(19~25세)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영플러스통장, 스마트뱅크에 가입한 고객에게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샘소나이트 백팩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및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의 청춘어람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www.dgb.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의 미래 일꾼이자 대구은행의 미래고객인 대학생들이 즐거운 대학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Youth고객을 위해 다각적인 금융지원 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