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 소셜 단독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4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티몬]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국내외 톱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 티켓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15일부터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레이디 가가와 빅뱅, 싸이 등 동서양을 대표하는 톱 아티스트들이 출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최근 시드니 샘슨, 미스 나인, 이반 고크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몬은 이번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의 소셜커머스 단독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1매당 최대 4만4천원을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티켓은 1일권 12만6000원, 양일권 18만5000원이며 전용 게이트와 플레티넘 라운지, 공식티셔츠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플래티넘패스를 22만원에 선보이고 있다.

첫 날에는 빅뱅, 2NE1, 싸이 등 YG 소속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YG패밀리공연과 시드니 샘슨, 미스나인 등이 무대를 이끌어가며, 둘째 날에는 팝 아이콘 레이디 가가(Lady Gaga)를 비롯해 이반고크와 글랜체크 등이 최정상급의 특별한 공연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티몬은 우수한 문화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의 개발과 콘텐츠의 발굴을 통해 문화공연부문의 대표 채널로 자리잡아가겠다는 계획이다.

유영선 티켓몬스터 컬쳐본부장은 “경험소비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2030세대는 물론 어린아이들까지 전시회에서부터 연극, 체험상품 등에 대한 니즈가 증대되고 있다”며 “티몬은 다양한 문화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소비자들의 혜택을 극대화 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뮤지컬, 콘서트, 전시체험 등 다양한 문화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색 마라톤 좀비런, 싱글 남녀를 위한 썸여행, 문화산책 갤러리투어 컬처워크 등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직접 기획하며 다양한 소비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