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재취업 프로젝트 ‘언니가 돌아왔다’는 결혼과 출산, 육아, 살림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시간선택제 일자리’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2013년 머슬마니아(musclemania, 머슬매니아)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피트니스 1위 & 현재 국내 최고수준의 폴댄스 강사이자 국제휘트니스스포츠협회 회장인 명세영 선수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TOP3의 배은주 선수이다. 특히 배은주 선수는 세자녀의 엄마로서 올해 5월에 개최된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모든 연령의 출전 선수를 제치고 피규어 그랑프리를 차지한 20대도 울고갈 몸짱 아줌마이다. (사진, 왼쪽-명세영, 오른쪽-배은주)
머슬마니아 대표 몸짱주부 선수가 출산 후 불어난 몸매 변화 때문에 위축되고 사회생활을 하기 두려워진 주부들의 재취업을 응원하는 '자신감 UP! 프로젝트'에 합류해 경력단절 여성들을 응원했다.
머슬마니아와 MBC ‘언니가 돌아왔다’ 가 함께하는 경력단절 주부들의 재취업 응원 프로그램, '자신감 UP! 프로젝트'는 오는 8월 5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식약처의 검사를 거쳐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http://www.spomax.kr)의 게이너 플렉스골드 제품은 단백질뿐 아니라 각종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체중 증가에 도움을 주어 마르고 왜소한 체형이 고민인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WPH(가수분해유청단백), BCAA제품도 우수한 품질로 호평받고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7가지 다이어트 원료와 고른 영양이 함유된 단백질 보충제 비키니 쉐이크를 통하여 식사가 불규칙한 바쁜 직장 여성들이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04/20140804173302445807.jpg)
[머슬마니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