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 하고 있는 실시간 파티플레이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가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와 티스토어에서 인기∙무료∙신규게임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된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출시 되자마자 카카오게임하기와 티스토어에서 인기게임과 신규게임, 무료게임 부분 1위를 차지, 초반 흥행 돌풍을 예고 하고 있다.
출시 전부터 액션 RPG 장르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던 ‘드래곤을 만나다’는 사전등록에만 40만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며 와이디온라인 하반기 기대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출시 이후 인기 순위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드래곤을 만나다’는 호쾌한 전투와 타격감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구글 플레이 내에서의 반응도 호평 일색이다. 평균 평점은 4.6점을 기록, 상당히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드래곤을 만나다’의 최고 장점으로 실시간 파티플레이를 꼽았다.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비주얼과,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높은 게임성으로 컨트롤 RPG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다.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카페에서 운영자들이 유저들과 소통하고 문제점을 신속히 대처하는 모습도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스피디한 움직임, 시원한 타격함과 함께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과 현물상품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DYjkrJ)에 접속하면 된다. 아울러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