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의 ‘SKT 사용자를 위한 데이터 프리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시간과 공간의 아무런 제약 없이 원활하게 ‘드래곤을 만나다’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프리’ 이벤트에 많은 SKT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SKT와 ‘드래곤을 만나다’의 특별 제휴 이벤트로, 티스토어 게임 최초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데이터 소모량이 많은 모바일게임의 특성에 딱 알맞은 혜택이라는 반응이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지난 5일 출시 이후 티스토어 무료게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초반부터 선전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데이터를 물심양면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게임 플레이를 진행 한 SKT 사용자들에게는 2주간 데이터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중 10레벨을 달성하고 30명 친구초대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10만명에게 8월 한달 간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위 미션과 함께 결제 1회를 진행한 1만명에게는 ‘드래곤을 만나다 게임데이터 평생 무료’ 특권이 주어진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카카오게임하기 및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DYjkrJ)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