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공설시장, 가족 장보기 체험행사 개최

  •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어우러진 축제의 장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군산공설시장상인회(회장 김창호)가 주관하고 군산시가 후원하는 가족 장보기 체험행사가 지난 8월 1일 열려 8월 31일까지 군산공설시장에서 진행된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정과 덤이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되는 이번 가족 장보기 체험행사에는 기획세일, 특판행사, 사진콘테스트, 문화행사 등이 다채롭게 개최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일정 품목에 대해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설시장 서문1앞 광장에서는 매일 15시부터 17시까지 특판행사가 열리고 있다.

 또한, 공설시장에서 5만 원 이상 물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오는 8월 24일 푸짐한 상품이 걸린 행운권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유․아동과 초등학생들도 장보기에 참여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 공설시장을 체험하는 단란한 가족 장보기 사진콘테스트를 실시하며, 깜짝경매, 가족레크리에이션, 저글링․마술공연, 초청가수 공연, 밸리댄스, 각설이 공연 등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어울림 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공설시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품질 좋은 제품을 싼 가격에 구매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