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팜플이 신작 RPG ‘데미갓워 for Kakao’가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국민게임 ‘애니팡’과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원티드’와 ‘애니팡 2’에 이은 두 번째 공동 제휴로, 각 게임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다. 팜플과 선데이토즈는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예정이다.
참여 방식은 16일부터 19일 오전까지 ‘애니팡’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데미갓워’를 설치한 후 로그인하는 유저 전원에게 토파즈 20개를 지급한다.
‘데미갓워’ 유저들도 ‘애니팡’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하면 동일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데미갓워’는 총 950여 종에 달하는 신화 속 영웅들의 비밀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RPG로, 현재 구글 플레이에 서비스 중이다. 뚜렷한 역할을 간직한 캐릭터들과 화려한 액션 스킬, 유저 특징에 따른 전술과 전략 커스터마이징 등을 통해 보다 박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