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코리아,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 관심 고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9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에픽게임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스의 한국법인인 에픽게임스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최하는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Unreal Summit 2014 in Daegu & Busan)’에 지역 개발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언리얼 서밋’은 지난 2010년에 시작돼 게임개발자들에게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로 자리잡은 바 있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은 수도권에 비해 기술 세미나 등의 행사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개발자들을 위해 에픽게임스가 준비한 것으로, 지방을 기반으로 한 게임개발자들과 직접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울에서 열린 ‘언리얼 서밋 2014 서울’이 유료 세미나였던 것과는 다르게 지역 개발자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서울 행사는 지난 7월 19일 서울 세종대 광개토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돼 1000여 명에 달하는 인원이 행사장을 찾은 바 있다.

‘언리얼 서밋 대구 & 부산’에서는 언리얼 엔진 4 주요 아트 컨텐츠의 종류와 사용법, 블루프린트로 간단한 게임플레이 제작,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 게임테스트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내용 위주로 구성됐다. .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고 계신 만큼 좋은 콘텐츠로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후원 하에 9월 30일 대구 ICT파크 2관 6층 세미나실과 10월 1일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3층 컨벤션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언리얼 서밋 홈페이지(www.unrealsummit.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