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9/23/20140923070915981161.jpg)
아이스 소르베 크림[아이스 소르베 크림]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한국콜마는 2015년 봄·여름 트렌드를 제시하고 상반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콜마는 2015년 상반기 코스메틱 트렌드를 4가지로 나눠 제시했다.
첫 번째는 기존에 없던 신규 카테고리에 속하는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맹목적으로 구매하는 'SUPERSTITON(맹신).
두 번째는 다양한 기능 및 제형이 혼합된 애매한 제품들을 선호하는 'SOME(썸)', 세 번째는 질감 및 색감이 자극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INSTINCT(직감)',
네번째는 상황에 따라 맞춤 관리법을 적용하는 'THIN&THICK' 등이다.
한국콜마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갸슬 클레이 팩'과 '모찌모찌 찰떡 스크럽'이 대표적이다.
'갸슬 클레이 팩'은 피부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갸슬과 숯이 함유된 제품으로 마사지와 팩, 클렌징까지 가능한 3 in 1 무스 팩 클렌저다.
'모찌모찌 찰떡 스크럽'은 쫀득한 찰떡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클렌저로, 천연 곡물 스타치와 쌀가루 스크럽이 함유돼 세안과 마사지, 스크럽이 한꺼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과일즙을 얼려 갈은 프랑스 디저트 '소르베'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아이스 소르베 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 시원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기존 수분 크림의 끈적임을 보완해 매끈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볍지만 뛰어난 지속성과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 잉크'와 '타투 파운데이션', '퍼펙트 듀얼 팩트'도 눈길을 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