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 "여름에는 원색의 컬러로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가을과 겨울에는 버건디, 골드 컬러로 얼굴 전체를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드라마틱한 스모키 메임크업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리오엘리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드라마틱 메이크업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제품은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립밤 등 아이&립 메이크업 위주로 구성했다.
부비부비 마스카라는 토네이도 브러쉬로 왕관형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왕관형 속눈썹은 속눈썹 사이사이를 지그재그로 볼륨을 살려주는 것을 말한다. 속눈썹 하나하나를 감싸주는 필름타입으로 땀이나 피지등에 번짐없이 지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미온수로 불려주기만 하면 클렌징까지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라이너나 아이섀도우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돌리쉬 아이섀도우는 쿠키를 만들 듯 내용물을 잘 반죽한 다음 특수 오븐에서 오랜 시간 구워내 피부를 어둡게 하는 오일성분을 제거한 테라코타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가벼운 미세입자로 돼 있어 촉촉하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 한 제품에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라데이션 효과 등을 줄 수 있다. 총 14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부비부비 틴트 밤은 틴트와 립밤의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또렷한 발색과 촉촉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 밤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며, 핫핑크, 인디핑크, 코랄 핑크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세트 구성은 리오엘리 샵(http://lioele.com/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