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이버 산지직송(http://checkout.naver.com/sanji/m/index.nhn)은 산지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먹거리를 이용자들이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상품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네이버는 그동안 산지직송을 통해 입점되는 우수한 상품들을 이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진행해 왔고,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이용자들이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인 무료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상품 무료 체험단’ 이벤트는 2주마다 신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완도에서 직접 잡은 멸치’와 ‘새콤달콤 패션후르츠 생과’에 이어 ‘지리산 꽉찬 알밤’에 대한 체험단을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상품 무료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SNS에 이벤트 상품을 공유하여 응모한 후,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 산지직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는 산지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는 본인들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생산자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네이버 산지직송은 매주 다양한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매월 제철음식뿐만 아니라, 여성에게 좋은 과일 등 다양한 테마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