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다이어트 운동인 요가와 필라테스의 업그레이드판, 14일동안의 투윅스핏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7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투윅스핏]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점점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다이어트 운동으로 14일동안의 슬렌더 핫요가를 즐기는 사 람들이 늘고 있다. 슬렌더 핫요가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별도의 운동 도구가 필요치 않아 간단하게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직장인 박화연(30세)씨는 "움츠러들기 쉬운 추운 계절에는 슬렌더 핫요가 만큼 좋은 운동도 없는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고 건강은 물론 신체 균형을 바로잡아주어 보기 좋은 몸매를 만들 수 있어요. 운동과 함께 하는 명상과 호흡법은 심신안정 효과가 뛰어나 생활에 활력을 주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최근 14일동안은 인기 프로그램인 슬렌더 핫요가에 이어 투윅스핏이라는 운동법을 새롭게 런칭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투윅스핏은 토탈케어시스템을 개척한 14일동안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요가, 핫요가, 필라테스를 결합하여 업그레이드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슬렌더 핫요가인 요가테라피와 소도구를 이용하는 프랍테라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이다. 고객의 수업 강도 수준에 따라 레벨 1,2로 나누어져 있어 과격한 운동을 꺼리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운동이다.

신체 각 부위별로 특성화된 26가지 이상의 요가 동작은 유연성을 길러주고 몸 구석구석을 자극하여 군살 제거에 효과가 탁월하고, 고난위도의 동작은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겸한 효과가 있어 심박수를 높여주고 땀 배출을 촉진해 준다. 이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고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14일동안의 강남점 두현경 원장은 투윅스핏에 대해 각 부위별로 특화된 동작으로 신체의 팔,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분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하고 근육량을 늘려 기초 대사량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으며, 소도구를 이용하여 몸을 굽히고 늘이는 과정의 반복으로 몸 구석구석에 뭉친 부분을 이완하고 근육을 발달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물론 신체 상하, 좌우의 균형과 어깨, 골반 등의 체형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14일동안에서는 투윅스핏 런칭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체내 독소를 제거해주는 디톡스 코쿤의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