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10월 15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5 12: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10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 날씨, 내일 날씨, 오늘의 운세, 일교차, 체육의 날


쥐띠: 가급적 과한 행동은 삼가고, 상황에 맞는 범위 안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야 함이 옳다. 장거리 이동은 길하지 않으니 이동시 항상 조심하고 주위를 살피는 게 이롭다.

소띠: 오랜만에 당신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기 좋은 날이다.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자를 만나겠고 우울해 있는 사람을 만나면 좋은 위로를 해줄 수 있다.

호랑이띠: 아무리 화가 나도 오늘만큼은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무책임한 말은 피하는 게 좋겠다. 현금이나 현물에 대한 거래관계도 잠시 미루는 게 이롭겠다.

토끼띠: 다른 날에 비해 감정의 변화가 다양하게 생겨나는 하루이니, 영업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주요한 관건이 될 것이다. 재운이 왕성하니 곧 기쁨이 클 것이다.

용띠: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 있다면 떳떳하게 밝히는 것이 좋을 것이다. 비밀이란 영원이 간직할 수 없는 법이다. 비밀을 마음속에 두지 않는다면 이보다 더 좋은 행운의 기회는 없겠다.

뱀띠: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기에 좋은 날이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 만큼 결과적으로 얻는 것도 많은 날이니, 일에 후회가 없을 것이다. 큰 걸음으로 움직여라.

말띠: 상대의 마음을 무시하게 된다면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다가오는 것이 힘들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받고 줘라.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양띠: 적극적인 행동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야기할 수도 있겠다. 다른 사람들의 표적이 되지 않도록 어느 정도는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가면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원숭이띠: 금전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하루다. 스스로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돌파하려는 자세가 중요하다. 이후에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닭띠: 자신이 평소에 지니고 있던 재능과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하루다.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도록 주위에 조력자가 당신을 후원하고 있으니 처리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라.

개띠: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새롭게 진행할 수 있는 일에 기쁘더라도, 마음의 동요를 가라앉히고 자신의 본분에 일단 충실 하도록 하라.

돼지띠: 생각만큼의 속도가 나지 않을 수 있다. 초조하게 생각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 한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조급한 마음에 서두르지 말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오늘은 바로 ‘체육의 날’인데요. 국민의 체력 향상과 스포츠의 범국민화, 나아가 올림픽의 이상을 구현하기 위하여 지정한 날이라고 합니다. 올림픽의 이상이나 스포츠의 범국민화 같은 거창한 목표는 차치하더라도 우리 국민들의 운동 부족은 매년 심해지고 있는데요. ‘체육의 날’인 만큼, 오늘은 깊어가는 가을길 산책이라도 좀 더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10월 15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현명함과 총명함이 보이니 하는 일들이 다 잘되겠습니다. 당연히, 노력은 필수사항입니다.
두 번째, 쥐띠 1972년생입니다. 새롭게 추진한 일이 의외로 좋은 성과를 가져오겠습니다. 부지런히 노력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용띠 1940년생입니다. 오랫동안 답답해하며 걱정했던 돈 문제가 해결되겠습니다. 마음이 한결 가벼운 하루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미스코리아 출신 대표 배우죠? 고양이상 미녀 배우 염정아씨가 바로 72년 쥐띠입니다. 염정아씨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해 ‘형제의 강’, ‘장화 홍련’, ‘범죄의 재구성’ 의 등으로 확고히 연기자로서 위치를 굳혀 나가며 톱스타 대열에 올랐는데요. 현재까지도 늘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염정아씨, 오늘은 새롭게 추진한 일이 좋은 성과를 가져온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욕심은 당신에게 화를 부릅니다. 자중하고 주위사람을 생각하는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조만간 자금이 많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소비에 신경 써야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57년생입니다. 피하고 싶은 일이 생깁니다. 하지만 도피하면 더욱 꼬여버릴 수 있으니 즉시 해결해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제2의 노홍철’ 같은 매력으로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른 분이죠? 그룹 M.I.B의 멤버 강남씨가 바로 87년 토끼띠인데요. 강남씨는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꾸밈없는 해맑은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썰전’ 출연에 이어 ‘헬로이방인’ 합류까지 하나하나 예능을 접수 중인 강남씨, 그런데 조만간 자금이 많이 부족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10월 1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조금 더 춥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질 전망인데요. 아침 최저기온은 3도에서 14도, 낮 최고기온은 19도에서 21도로, 낮에도 기온은 크게 오르지 않고 한낮 기온 대부분 20도를 밑돌겠습니다. 목요일인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소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