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힐링캠핑’은 고객에게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난해부터 매년 2회씩 개최되며, 이번에 4회를 맞았다. 롯데홈쇼핑은 캠핑 참가자 모집을 위해 지난 9월11일부터 10월 5일까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이 함께 했던 가장 멋진 하루’를 주제로 사연을 접수 받은 후 최종 77가족을 선정했다.
이번 캠핑은 ‘힐링 돋는 멋진 하루’를 콘셉트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참가 가족에게 고급 캠핑장비와 담요, 핫팩 등 겨울 캠핑 필수용품 일체를 지원했다. 또 가족과 먹거리를 즐기며 추억을 만드는 ‘패밀리존’, 아이들이 놀이를 즐기는 ‘키즈존’,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는 ‘감성 콘서트’ 등 3가지 테마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우리가족 텐트 꾸미기’, ‘캐리커쳐 그리기’, ‘포토 메시지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저녁 식사 후 열린 ‘감성 콘서트’에서는 가족 사연 소개 코너를 시작으로 참가자들에게 장미꽃을 선사하는 ‘장미 프러포즈’, 가수 이정의 ‘가을 숲 속의 음악회’, 10월 생일 고객 대상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가 이어지며 가족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하동수 롯데홈쇼핑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캠핑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