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CJ푸드빌의 대표 CSR(사회공헌)활동인 ‘CJ푸드빌 리틀드림 캠페인’(이하 리틀드림 캠페인)모금액으로 준비됐다.
‘리틀드림 캠페인’은 CJ그룹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CJ도너스캠프’가 주관하고,주요 9개 계열사가 주축이 돼 진행하는 모금 캠페인이다. CJ푸드빌 역시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리틀드림 캠페인’을 운영 중이며, 온라인과 자사 외식 매장을 통해 고객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날 ‘핼러윈 키즈 쿠킹클래스’는 따뜻한 관심을 필요로 하는 아동 10명을 초청해 CJ제일제당센터 내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됐다. 핼러윈 망토와 모자를 착용한 참여 아동은 핼러윈 쿠키와 단호박 머핀을 만들고 장식을 꾸미는 등 핼러윈 문화를 체험했다. 핼러윈 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었던 아이들은 쿠킹 클래스 중에 진행된 ‘Trick or Treat’ 활동을 통해 호박 사탕 바구니를 전달 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쿠킹 클래스 종료 후에는 CJ푸드월드 ‘프레시안’에서 이탈리안 어린이 세트 메뉴로 외식의 즐거움 또한 선사 받았다.
한편, ‘리틀드림 캠페인’의 기부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빕스, 차이나팩토리 등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직원에게 요청해 기부금을 바로 결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