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를 위한 종합보장 '현대라이프 ZERO'

[사진=현대라이프]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신혼은 결혼생활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인 만큼 가족의 미래를 위해 기초를 다져야 하는 중요한 순간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신혼부부들을 위해 저렴한 보험료로 종합적인 보장을 해주는 '현대라이프 ZERO'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신혼부부라면 질병 및 사고에 대비하는 보험도 중요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배우자와 자녀의 생활자금 마련을 위한 사망보험이 필수다. 특히 가장의 부재 시 가정에 닥칠 수 있는 경제적 상황에 대비해 적정한 수준의 보장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

'현대라이프 ZERO 정기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핵심 경제활동기에 집중적으로 사망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인의 경제활동기를 고려해 10·20·30년의 핵심기간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35세 남성이 보험납입기간 20년, 가입금액 1억원으로 가입 시 월 보험료는 2만9000원이다. 동일한 기준으로 종신보험에 가입할 경우에는 보험료가 19만원으로 현대라이프 ZERO 정기보험은 일반 종신보험에 비해 약 85% 정도 저렴하다.

평생 보장을 원한다면 종신보험을 활용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 ZERO 종신보험은 특약이 없고 사망이라는 핵심보장에만 집중해 일반 종신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하다. 또 필요한 시기에 집중 보장받을 수 있도록 60세·70세·80세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60세형을 선택할 경우 보험 가입시점부터 60세까지는 보험가입금액 전액을 보장받고 이후 종신까지는 보험가입금액의 50%를 보장받게 된다. 이는 종신보험 가입 후 많은 사람들이 중도 해지하는 이유를 반영해 필요한 시기에 집중보장하고 경제적으로는 보험료 납입 부담을 줄인 것이다.

정기보험과 종신보험 등 현대라이프 ZERO 상품은 ZERO 웹사이트(www.zero.co.kr)에서 회원가입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채팅과 이메일,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화(1544-2900)를 통해서 즉시 가입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