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서울강서캠퍼스 제공]
아주경제 강승훈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이우영 이사장은 5일 서울강서캠퍼스를 찾아 대학운영 업무 등 전반적인 교육환경을 점검했다.
이우영 이사장은 서울강서캠퍼스의 CEO과정을 운영하는 '리더스기술클럽'과 KOICA 국제협력활동인 필리핀 해외기술봉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에 대해 치하했다.
이우영 이사장은 서울강서캠퍼스의 높은 취업률에 대해 언급하며 "이제는 양보다 질로 승부해야 한다. 모든 학생들이 실력으로 대우받는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울강서캠퍼스는 2015학년도부터 여성친화캠퍼스로의 변신을 앞두고 의료정보과, 패션산업과, 패션디자인과, 디지털콘텐츠과 등 여성인력의 수요가 많은 학과로 신설 및 개편된다.
이우영 이사장은 "여성친화캠퍼스로의 개편은 여성고용률을 높이기 위한 사회적 노력에 매우 적합하다. 성공적인 여성친화캠퍼스 개편으로 여성기술전문인력 양성을 대표하는 직업교육대학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강서캠퍼스는 2015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모집이 이달 3일부터 진행 중이다. 진학사, 유웨이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원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http://ipsi.kopo.ac.kr/kangseo 또는 전화 02-2186-5813 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