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방송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3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장 생중계 등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롯데홈쇼핑이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기존 홈쇼핑의 스튜디오 방송 포맷을 탈피해 고객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라이브로 중계하는 ‘찾아가는 홈쇼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찾아가는 홈쇼핑’은 그동안 TV나 모바일 등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홈쇼핑 프로그램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생방송 중 LTE 생중계로 현장을 연결해 고객들의 생생한 반응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푸드 박람회 ‘2014 서울 쿠킹쇼’에서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쇼’ 방송을 생중계한다. 이날 방송은 롯데홈쇼핑이 전 세계 29개국 1000개사가 참여하는 서울 쿠킹쇼에 홈쇼핑 업계 최초로 참가하게 된 것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에드워드권 수비드 스테이크’를 에드워드권이 직접 출연해 요리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서울 쿠킹쇼에서 12~15일 ‘최유라의 에코빌리지’ 단독 부스도 운영한다. 부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킹쇼, 시식, 체험, 현장 할인판매, 럭키드로우 등 현장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14일에는 에드워드권이 직접 부스에 방문해 상품을 설명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16일에는 롯데홈쇼핑의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인 ‘파워선데이’가 가을 등산객들을 찾아 청계산으로 떠난다. 당일 오전 7시 45분부터 진행되는 ‘파워선데이’ 방송에서는 ‘쉐펠 등산복’이 판매되며, 생방송 중 등산로 현장을 LTE로 연결해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모바일 전용 앱인 ‘바로TV 앱’ 다운로드 이벤트(보온병+아메리카노 증정)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21일 오후 5시40분부터 방송되는 ‘최상의 요리비결’에서 롯데홈쇼핑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한 개의 고교 학급을 찾아가는 ‘고교 교실 습격사건 시즌2’를 진행, 방송 중 현장 생중계한다. 롯데홈쇼핑은 두뇌 활동에 도움을 줘 학생들 영양 간식으로 좋은 ‘Dole 후룻&넛츠’와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영화 예매권, 교통카드 등을 다양한 게임을 통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하동수 롯데홈쇼핑 마케팅 부문장은 “일반적인 홈쇼핑 형식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찾아가는 홈쇼핑’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