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 판타지 워’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슈퍼 판타지 워’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14일 오전 11시부터 사전등록 전문 애플리케이션 ‘겜셔틀’과 ‘슈퍼 판타지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선착순으로 총 6천 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슈퍼 판타지 워’는 다양한 전략 요소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택틱스 SRPG’를 표방하고 있으며, 한 판씩 미션을 완료해나가는 재미를 최대한 살리면서 조작과 전투방식, 플레이 시간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게임이다.
또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 스토리를 바탕으로 12개 지역, 150여개 던전과 다양한 미션, PVP(Player vs. Player)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슈퍼 판타지 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