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가 수능 등급 컷을 오늘 저녁에 공개한다.
13일 메가스터디는 이날 저녁부터 수능 등급 컷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수능 가채점, 영역별 등급 컷·백분위·표준점수 등이다.
수험생들은 수능 등급 컷과 가채점 분석 결과를 통해 대입 지원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의 수능 등급 컷 및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는 모바일로도 받아 볼 수 있다.
수험생은 13일 저녁부터 메가스터디 모바일 웹(m.megastudy.net)에 접속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대성도 수능이 종료된 후부터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All-Check 서비스'를 제공한다.
All-Check 서비스는 채점, 영역별 등급 컷, 해설강의 등이 포함되어 있다.
All-Check 서비스는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2015학년도 수능이 13일 오후 4시 30분 현재 탐구영역기 끝나고 제2외국어·한문이 진행 중이다.
제2외국어·한문 시험이 오후 5시에 종료되면 2015학년도 수능이 모두 끝이 난다.
2015학년도 수능 문제와 정답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http://www.kice.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전 10시 56분에 국어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고 오후 2시 10분에 수학이 공개됐다.
영어는 오후 5시 4분에, 사회탐구·과학탐구·직업탐구는 오후 7시 9분에, 제2외국어·한문은 오후 8시 43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수능 등급 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메가스터디 수능 등급 컷, 요즘은 정말 빠르네요","메가스터디 수능 등급 컷,우리 때하고 비교하면 격세지감을 느끼네요","메가스터디 수능 등급 컷,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 놀랍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