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는 2015년 1월 4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반스 올드 스쿨을 2만9000원, 나이키 에어맥스 고 스트롱 에센셜을 3만9000원에 판매하는 등 해외 직접구매(직구)보다 저렴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단, 나이키 에어맥스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나이키·아디다스·리복·반스 등 스포츠 슈즈 상품은 최대 70%, 여성화·남성화·아동화 등 패밀리 슈즈는 최대 60%, 겨울부츠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 대해 구입 시 포인트 적립은 물론 A/S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각종 인기 상품의 세일 정보 등을 발 빠르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을 모델로 한 이번 행사 관련 3편의 TV CF가 27일부터 공중파, 케이블, IPTV 및 CGV 스크린에서 공개된다. 이어 톱모델 겸 배우 ‘남주혁’ 버전의 광고 2편이 12월 첫째 주에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 직구를 이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ABC마트 설립 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로, 저렴하게 신발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