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데뷔 싱글 출시 기념 스페셜 웹툰 ‘니 말대로’가 지난 1일부터 매일 한 편씩 원더케이(1theK)와 김나영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되고 있는 스페셜 웹툰 ‘니 말대로’는 총 5부작으로, 김나영이 소속사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와의 만남과 계약, 플라이투더스카이와의 피처링 작업과 OST 참여 등을 거쳐 마침내 데뷔에 이르기까지의 내용이 간략하게 정리돼 있어 그 동안의 음반 제작기를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다.
김나영의 앳되면서도 명랑한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된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이 웹툰은 자신을 ‘잭슨 대표’라 소개하며 1화에서부터 존재감을 알리는 소속사 대표 등 독특한 등장인물들이 유쾌한 에피소드들과 어우러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이 인물들이 실존인지 허구인지에 대한 의문과 함께 그녀의 정식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 오던 팬들에게 반가움과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호소력 짙은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데뷔 전부터 수많은 선후배 뮤지션과의 피쳐링과 OST, 프로젝트 음원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 온 김나영은 소속사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최대 음반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와의 공동기획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음반을 준비 중이며, 현재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김나영 데뷔 싱글 출시 기념 스페셜 웹툰 ‘니 말대로’는 오는 5일까지 원더케이, 김나영 페이스북, 멜론 아티스트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동명의 데뷔 싱글 ‘니 말대로’는 9일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