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할인혜택 등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족 단위의 온천 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테딘패밀리온천스파(이하 테딘온천스파)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천스파입장료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3일(토)부터 12월 31일(수)까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빨강색 티셔츠를 입고 테딘온천스파를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테딘온천스파 입장료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번거로움 없이 미리 티셔츠만 챙겨 입으면 간편하게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테딘온천스파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슬라이드, 키즈풀, 레이지리버 등의 시설이 있으며 어른들을 위한 바데풀, 면역력 향상에 좋은 황금탕, 체리탕, 심신안정효과와 살균작용이 있는 레몬탕, 편백나무탕, 노화방지에 좋은 홍삼탕, 인삼탕, 와인탕, 두뇌건강과 피부주름방지에 효과가 있는 호두탕 등 총 9가지 테마의 온천스파시설이 있어 남녀노소 다양하게 온천스파를 즐길 수 있다.
테딘온천스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906-7000)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