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4일, 쇼핑하우에서 진행하는 겨울-연말 시즌 맞이 특별전을 통해 해당 제품 구매시 다음 마일리지를 10%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쇼핑하우 내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가전 특별전’에서 오픈마켓 3사(G마켓, 옥션, 11번가)가 판매하는 약 17만여개의 난방가전 제품으로, 11월 25일부터 12월 말까지 온수매트, 전기장판 등 온열가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가의 10%(최대 2만원)를 다음 마일리지로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쇼핑하우의 ‘연말 프리미엄 선물전’을 통해 판매되는 10만여종의 명품 브랜드 가방, 지갑 카테고리 상품군 구매 고객에게도 마일리지 10% 추가적립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자세한 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와 추가적립 대상 제품은 다음 쇼핑하우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쇼핑 관계자는 “겨울-연말시즌에 특화된 상품들로 기획된 ‘다음 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오픈마켓 3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쇼핑하우에서 한번에 비교할 수 있다”며, “쇼핑하우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마켓들의 최저가 상품 검색 서비스와 추가 마일리지 적립 등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마일리지(http://mileage.daum.net)’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G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100 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