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2/05/20141205134527519471.jpg)
[사진=김나영 ‘니 말대로’ 티저 영상 캡처]
5일 정오 공개된 김나영의 ‘니 말대로’ 티저 영상에서는 방금 이별한 듯한 여주인공의 쓸쓸한 표정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어나가야만 하는 일상이 대비를 이루며 감성을 자극한다. 이어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밀려들며, 더욱 성숙하고 단단하게 다져진 김나영의 보이스가 곡과 영상의 연결고리가 되어 몰입도를 높였다.
이별하는 순간의 복잡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애잔하고 슬픈 멜로디가 인상적인 ‘니 말대로’는 김나영의 소속사인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감성 발라드의 대가인 히트 작곡가 김세진의 작품이다. 작곡가가 수개월간 다른 모든 작업을 중지하고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수많은 데모 곡 중 심사숙고해 선택한 곡인 만큼, 남다른 애정이 담겨 있다고 밝혀 더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세세한 호흡 하나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보컬 디렉팅으로 김나영이 가진 장점을 고스란히 녹여내는 데 많은 시간과 공을 들이며 완성도를 높였다.
그 동안 수많은 선배, 동료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신인답지 않은 활발한 활동으로 실력을 인정 받아 온 김나영의 데뷔 싱글 ‘니 말대로’는 오는 9일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