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세 꼭지별을 모티브로 한 '메르세데스 스타' 아이템 및 다양한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메르세데스 스타' 아이템 중 골드앤화이트 여성 시계는 스위스 제작으로 화이트 색상의 순수함과 골드의 화려함의 조화가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고, 레트로 골드 크로노그래프 워치는 간결하고 스타일리쉬한 남성 시계로 로즈골드 컬러의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와 브라운 컬러 가죽 밴드의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카멜 브라운 여성 비즈니스 백은 독일의 명품 가죽 가방 제작사인 브리(BREE)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비즈니스 백으로 카멜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를 통해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스타 키링, 다이어리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 스타' 아이템을 구입하는 고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