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KT스카이라이프 대한수의사협회 감사패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0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대표(가운데)는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펫닥터스' 녹화 스튜디오에서 대한수의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대한수의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0월 자회사인 스카이라이프TV를 통해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스카이라이프 채널 2번, 22번)'를 개국한 바 있다.

김옥경 대한수의사협회 회장은 "스카이펫파크가 국내 반려동물 문화의 올바른 확립과 인식 확산에 기여했다"면서 "특히 '펫닥터스' 등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동물 복지와 권리 보호, 수의사에 대한 신뢰도 제고에 공헌해 감사패를 증정했다"고 전했다.

펫닥터스는 박수홍이 MC를 맡고 수의학계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펫 닥터' 10명이 패널로 출연하는 펫 전문 토크쇼로 스카이펫파크에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외에도 반려동물 관찰 리얼리티 '오마이 펫', 아이와 애견의 감성 리얼리티 '땡큐 베이비 독',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와 웰시코기 견 '쿠루'가 출연하는 애완로드버라이어티 '스타펫트래블' 등 다양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방송 중이다.

이남기 대표는 "앞으로도 스카이펫파크를 통해 1000만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웃음과 감동,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선보여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