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스타일링에 대한 해답을 찾지 못했다면 남자쇼핑몰 게리오(GERIO)를 주목해보자. 게리오는 일본 가수 겸 배우 기무라타쿠야와 우리나라 배우 윤상현 닮은꼴 피팅모델로 이목을 끌고 있는 남성의류 쇼핑몰로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의상들을 선보여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게리오의 아이템은 퀼팅 스타일의 모직 패딩재킷이다. 해당 패딩재킷은 누빔 스타일로 기존의 패딩재킷과는 차별화를 뒀으며 레더패치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의 지퍼와 버튼 2중 여밈으로 보온성까지 보장돼 올 겨울 최고의 잇아이템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웰론충전소재의 패딩 점퍼, 누빔 안감의 야상 재킷, 방수 기능이 있는 패딩 점퍼, 가죽 무스탕 등의 남자아우터가 특히 인기가 높다.
남자아우터 외에도 니트와 가디건, 셔츠, 팬츠,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각 카테고리 별로 베스트 아이템이 표시돼 있어 패션 센스가 부족한 고객이라도 베스트 아이템 라인을 토대로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수월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의류쇼핑몰 게리오(www.gerio.co.kr)에서 다양한 겨울 의류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