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대학본부 신축건물 준공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7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One-stop Service실현을 위해 분산된 행정공간 집중 배치

[사진=공주대 제공]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공주대(총장 직무대리 김창호)는 18일 오전 11시 공주캠퍼스 대학본부 신축건물 앞에서 대학본부 이전 신축 준공식 행사를 갖는다.

이날 김창호 총장 직무대리를 비롯한 내외빈, 교직원, 학생,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준공식 행사는 제1부로 테이프커팅과 주요시설 참관이 거행되며, 제2부로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귀빈소개, 경과보고,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 환영사, 축사 순으로 진행된다.

공주대 신축 대학본부는 2012년도 3월에 착공해 이달에 준공된 최신식 건물로 연면적 8686㎡(2628평)에 총사업비 179억원이 투입된 지하1층 지상10층 규모이다.

이 건물은 대학 행정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대학의 상징적인 건물로 교육행정의 One-stop Service실현을 위해 분산된 행정공간을 집중 배치했다.

주요시설로는 대학본부소속의 3처 1국 3본부 1기획단 11과 3실의 행정실 공간과 학생서비스센터, 국제회의실, 역사박물관 등 대학행정과 학생 편의시설이 골고루 입주하여 보다 차원 높은 행정 서비스 제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창호 총장 직무대리는“이전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질 높은 교육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세종시와 가장 가까이 위치해 있는 공주대가 이 큰 장점을 최대한 살려서 충남과 세종을 대표하는 지역거점대학으로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살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준공식에는 김창호 총장 직무대리, 주요 보직교수, 전․현직 총장, 조삼래 총동창회장, 박수현 국회의원, 정진석 전 국회사무총장, 명규식 공주시부시장, 주요 기관장 등 내외빈과 지역사회 인사가 참석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