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출시 2주년 기념 ‘1.8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7 16: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엑스엘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상용화 2주년을 맞아 오는 1월 14일(수) 진행 예정인 1.8 업데이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아키에이지’의 방대한 생활형 콘텐츠 중 인기 요소인 건축물 변경을 공개했다. 기존 주택에 장비, 소비품, 특산품의 제작 기능 등을 추가해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변경 내용의 핵심이다.

아울러 건축물 변경 외에 밸런싱 조정 업데이트에 관한 소개도 예고했다. 건축물 업데이트 내용에 맞춰 건축물 용도 변경 아이템과 초가지붕 농장 도면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새집 청약 프로젝트’ 이벤트를 12월 22일(월)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17일(수)부터는 1월 14일(수) 진행될 1.8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7일(수) 이후 신규 가입 계정 혹은 올해 10월 10일(금)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 ‘아키에이지’에 접속할 경우 프리미엄 상품 쿠폰 및 무기 아이템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전략기획팀장은 “업데이트 콘텐츠를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복귀 유저들이 보다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소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연말연시 및 아키에이지 출시 2주년을 맞아 풍족한 이벤트를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겨울을 맞아 1월 21(화)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우윳빛 야타 친구’ 꾸밈옷와 ‘우윳빛깔 야타’ 탈것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