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임창정·휘성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 '올해의 신인 2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13: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WA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걸그룹 마마무가 가수 임창정과 휘성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마마무는 오는 24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휘성의 전국투어 콘서트 '2014 휘쇼'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휘성은 마마무가 정식 데뷔 전인 지난 2월에 발표한 프로젝트 음원 '썸남썸녀'에 피처링에 참여한 데 이어 마마무의 데뷔곡 'Mr. 애매모호' 뮤직비디오에도 카메오로 출연하는 등 후배 마마무를 위해 발 벗고 나선 바 있다.

이에 마마무 역시 휘성의 초청에 기쁘게 응하며, 고양 콘서트 게스트에 출연하며 특급의리를 과시한다.

이튿날인 25일에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에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최근 임창정은 마마무의 '피아노맨' 무대를 접하고 직접 대기실로 불러 "2014년 최고의 신인"이라 극찬한 바 있다.

이에 마마무도 SNS를 통해 임창정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마마무도 창정오빠가 제일 좋아요"라고 응답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마마무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위너에 이어 가요전문가들이 뽑은 '올해의 신인' 2위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