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이지글램’ 아이섀도 팔레트 시리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상품으로, 신제품 출시 시기마다 20~30대 여성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지난 17일 판매를 시작한 ‘샤인이지글램2’는 초보자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홀리데이 시즌에 보다 더 특별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앞서 무료 체험 이벤트와 12월 17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사용해 본 미미박스 고객들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도 있지만, 포인트 컬러가 함께 구성돼 있어 연말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까지 아주 마음에 든다”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17일 특가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의 재판매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자, 미미박스는 17일과 같은 가격인 ‘1만원’에 23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한 시간 동안 추가 특가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샤인이지글램2’는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하며,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 (http://www.memebox.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