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엄마들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연말 특별이벤트는 간단한 OX 퀴즈만 풀면 1천 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사평은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한국어교원자격증, 학사학위 취득을 희망자, 경력단절 여성 등 많은 학습자들이 공부도 하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1명)이 지급되며, 그 외 백화점 상품권 50만원(2명), 휴롬원액기(3명), 로봇청소기(3명), 랑콤화장품세트(5명)가 제공된다. 또, 1천명을 추첨, 투썸플레이스 카페라떼를 제공하는 등 총 1천 만원 이상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사평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학점은행제 대표 온라인 교육기관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라진 엄마들을 찾아라 이벤트 외 2015년 1학기 첫 개강 할인, 15주년기념 고객감사 할인 등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5년 1학기 개강은 1월 6일이며, 현재 수강신청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사평 홈페이지 또는 전화(1544-9007)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