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과 ‘옥상달빛’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라이프 힐링송 ‘너를 말해줄래’는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자작곡으로, ‘피부가 여자의 라이프를 말해준다’는 메시지를 ‘요즘 일은 잘 풀리는지, 좋은 사람이 생겼는지, 피부로 알 수 있잖아’와 같이 옥상달빛만의 감성 멜로디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옥상달빛은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번 ‘라이프 힐링송’ 뮤직 비디오에는 드라마 ‘기황후’, ‘상속자들’ 등에서 활약한 배우 임주은과 지난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하녀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시아가 출연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 커리어우먼의 일상을 보여준다. 두 배우의 연기를 통해 ‘라이프 플랑크톤TM 에센스’를 직접 사용했을 때 나타날 빛나는 피부 변화와 이로 인해 바뀔 여성의 행복한 라이프가 자연스럽게 그려져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TM 에센스’는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수분 발효 에센스로, 40만배 농축된 스파 플랑크톤이 피부 속 미세한 수분길을 열고 발효의 힘을 채워주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매끄러운 피부결, 주름 개선, 강력한 부스팅 보습 시너지, 균일한 피부톤 등 8가지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지난 3월 출시한 이후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200ml 점보 사이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옥상달빛의 ‘너를 말해줄래’ 뮤직비디오는 비오템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프 플랑크톤TM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은 200㎖, 가격은 79,000원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