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프랜차이즈본사의 고충을 해소해주며, 해마다 높은 성장을 기록하는 2014년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하여 프랜차이즈 컨설팅을 하고 있는 스마트한 벤처기업이다.
올해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에서는 슈퍼바이저용 프랜차이즈 모바일 가맹점관리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슈퍼바이저가 언제어디서든 편리하게 업무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고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의 소홀한 부분들을 해소해 주는 역할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또한 본사가 가맹점에 매번 유선이나 종이공문을 활용 하여 공지를 띄우는 그러한 불편 함을 이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모두 해소가 되게 만들어 졌다.
IT기술과 프랜차이즈컨설팅을 결합해 이끌어낸 혁신적인 슈퍼바이저용 프랜차이즈 모바일 가맹점관리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한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변화무쌍한 업계동향과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읽고 진취적인 사고로 앞서나가고 있다.
거기에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프랜차이즈 시장의 성장에 힘을 더하고 있다.
프랜차이즈컨설팅과 IT의 결합을 이끌어낸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www.cubefc.co.kr)은 IT기술과 결합한 프랜차이즈컨설팅을 기반으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