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강예원이 충격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강예원의 민낯이 공개됐다.
이날 강예원은 입소 전 짐을 싸는 과정에서 "변비약은 꼭 필요한데, 갖고 가도 되느냐. 튼튼한 장을 위해 꼭 부탁한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강예원은 민낯은 물론 왕눈이 안경까지 쓴 채 충격적인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코레일 설날 기차 예매,송일국 매니저 임금 논란 해명,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수원 통닭골목,파주 LG디스플레이,응답하라 1988,,도시형 생활주택,안치용 은퇴,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일본 팔레스타인,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
- 대통령 신년기자회견,자칭 IS 해커,코레일 설날 기차 예매,파주 LG디스플레이,응답하라 1988,불법 외환거래,메시 호날두 노이어,도시형 생활주택,TPP 전략포럼 출범,진짜사나이 여군,추신수 선수 아버지
또 강예원의 지인들이 "눈 안 보이고, 귀 안 들리는 거 걱정된다. 고소공포증도 있지 않느냐. 또 민낯 나오면 얼굴 빨개지는 거는 어떻게 하느냐"고 걱정하자, 강예원은 "괜찮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진짜 웃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완전 다른 이미지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매력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