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나누미 서비스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지난 11월부터 문화적으로 소외받는 여러 이웃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문화예술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예술의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예술회관이 주관하는 공연(인천&아츠, 기획 공연, 4개 예술단 공연)의 객석 일정 부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월중 문화나누미 서비스 공연은 남편의 배신으로 자신의 두 아들을 죽인 메데아의 새로운 이야기인 인천시립극단 제69회 정기공연<메데아 네이쳐>와 하프와 첼로 바이올린의 만남! <커피콘서트Ⅱ>가, 3월에는 <피아니스트 임동혁 리사이틀>, <커피콘서트Ⅱ - The Most>, <시립교향악단 298회 정기연주회 - 세계적인 첼리스트 송영훈 초청>이 문화나누미 서비스 공연이다.
유의할 사항은 대상자 선정은 신규 신청자 우선이며 선착순 접수 마감된다. 또한 선정자 중 공연 불참자 및 대리참석자에 대해서는 차후 선정시 배제되며 접수는 기관별로 신청해야 하고, 초대권은 공연 당일 공연장 로비 예매티켓 배부처에서 전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동 주민센터나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예술지원과 (420-2733)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