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행운의 재물 기분좋게 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3 0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월 3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행운의 재물 기분좋게 쓰세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월 3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2월 3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행운의 재물 기분좋게 쓰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불로소득이라함은 왠지 꺼림칙하기 마련인데, 오늘 당신에게 들어오는 재물은 불로소득이면서도 행운의 재물이니 기분 좋게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행운의 재물이 들어왔다고 해서 지나친 소비를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칫했다가는 들어온 재물을 초과하는 지출을 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친구들에게 한 턱 쏘고 싶다면 너무 비싼 음식점이 아닌 저렴한 곳을 찾도록 하는 것도 무리한 지출을 막기 위한 한가지 방법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오늘 밖에서 약속이 있다거나 볼일이 있다면 평소보다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 자체에 트러블이 생긴다거나 하는 일은 없겠지만 정작 문제는 이동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입니다. 만약 자동차를 몰고 나가게 된다면 타이어나 엔진 상태를 다시 한번 꼼꼼이 정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너무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을 갖고 이용하도록 하세요. 예를 들어 버스를 기다릴 때 인도 아래까지 내려가서 기다리는 것은 자칫하면 큰 사고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꼭 인도 위에서 버스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의욕만은 누구보다도 가득 차 있는데 능력이 따라주지 못하니 답답한 하루이습니다.
이번 일에는 당신의 승진이나 진급이 걸려 있으니만큼 어느때보다도, 그 누구보다도 더 잘 해내고 싶은 당신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겠지만 안타깝게도 그 일을 일사천리로 진행하기에는 당신의 능력이 다소 부족합니다. 의욕에 휘둘려서 이것저것 일만 많이 벌여 놓고 수습을 하지 못하니 오히려 시작하지 아니한만 못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자고로 중요한 일을 할때에는 자신이 해낼 수 있는 범위 안에서 해결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평소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 돈을 쓸 일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즉 의상이나 악세사리에 전혀 관심이 없던 당신이 길을 가다가 눈에 띈 값비싼 옷을 덥썩 사게 될 지도 모른다는 이야기입니다. 평소의 자신과는 전혀 다른 소비패턴인데다가 사용한 금액도 적지 않기 때문에 막상 물건을 사 들고서도 왠지 모를 씁쓸함과 허전함을 느끼겠습니다.
이러한 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다른 무엇보다도 효율적인 소비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대로 소비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오늘은 아무리 가벼운 거래라도 친구 사이에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거래가 크든 작든 당신은 무조건 손해를 보는 쪽입니다. 큰 손해를 입게 된다면야 당연히 친구에게 섭섭한 감정이 들고 결국 사이가 멀어지겠지요.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는 작은 손해일지라도 친구와 당신 사이의 우정에 금을 가게 만들기에는 충분합니다. 당신이 손해를 입은 이상 친구에게 좋은 감정을 갖기란 힘들테고 그 감정이 발전해서 두 사람 사이의 앙금이 될지도 모릅니다.
손해를 방지하고 우정을 잃지 않기 위해서 오늘은 친구와의 거래는 어떻게든 피하도록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자고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해 더욱 깍듯이 예의를 갖춰야 하는 법입니다. 가깝고 친하다는것을 빌미삼아서 당신 좋을대로 행동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에게 더 큰 배신감을 느끼고 당신에게서 물러날 것입니다. 그 대상이 평생을 보고 살아야할 가까운 친지라면 더더욱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가족의 대소사에 빠지면서 그 짐을 가까운 친지에게 떠넘긴다면 그들은 겉으로는 싫은 내색은 하지 않겠지만 마음으로는 당신을 원망하고 조롱할 것입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의무를 충실히 행함과 동시에 가까운 사람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예정대로 일이 잘 진행되지 않는다면 오늘 하루쯤은 일에서 손을 놓고 일을 멀찌감치서 바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주어진 일에 달라붙어서 이것 저것을 할때에는 잘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일에서 한발짝 물러서서 바라본다면 눈에 띌 지도 모릅니다.
매스게임을 관람할때 운동장에서 가까운 자리에서 보는 것보다 멀찌감치 떨어져서 볼때 매스게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것과 같은 이치이지요. 눈앞의 장벽때문에 발을 동동 구르는 것보다는 일을 넓게 보고 손을 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도록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얼마 되지 않는 짧은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찾아보면 얼마든지 있습니다.
일에 쫓겨 좀처럼 시간을 내기 어렵다면 가까운 공원으로라도 산책을 나가보도록 하세요. 실내에 틀어박혀서 책, 문서, 컴퓨터와 씨름만 하기 보다는 종종 밖에 나와서 신선한 바람을 쐬는게 건강에도 좋은 것은 당연합니다. 비록 여행을 떠났을때와 같은 가슴 탁 트이는 해방감은 느낄 수 없을지 모르지만 일상 속의 짧은 순간의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느끼기에는 충분할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만약 당신이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싱글이라면 오늘 만나는 이성을 주의깊게 살펴보도록 하세요. 오늘의 당신은 당신의 평생 반려자가 될 사람을 만날 확률이 높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편한 만남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몇 번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주의깊게 관찰을 하다 보면 그 사람이 당신이 꿈꾸어오던 이상형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게다가 그와 당신은 성격도 잘 맞고 생각하는 바도 비슷해서 평생을 함께 할 사이로는 최상의 커플이 될 수 있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겼다면 그 문제는 부부끼리만 알고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아무리 서운하고 분한 마음이 들더라도 그것을 친지나 친구들에게 이야기한다면 소문이 계속 소문을 낳아서 결국 실제보다 훨씬 부풀려진 헛소문이 당신 주위를 맴돌게 됩니다. 그러한 헛소문이 당신과 당신 배우자 사이의 화해를 방해하는 요소가 되는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때문에 부부 사이의 일을 주위에 알려서 화풀이를 하려 하지 말고, 이번 문제는 부부끼리의 대화를 통해서 조용히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요즘 당신의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심상치 않은 변화를 느끼고 있습니까. 그것은 바로 당신 주위의 누군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당신에게 이것저것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쉽게 눈치챌 수는 없는 것들만 골라서 해주는 것을 보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에 대한 그 사람의 마음은 진심이기때문에 당신이 조금만 주의깊게 주위를 살펴본다면 그가 누구인지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반드시 이루어지리라는 확신과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일지라도 당신이 끝까지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 일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은 그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다들 몹시 놀라며 기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 기적을 이루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당신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괴로운 상황이라 할지라도 용기를 잃지 말고 꿋꿋하게 견뎌낸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