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가 오는 5월 황금 연휴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해외항공권을 최대 15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월에 이어 2개월 연속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일본, 중국, 동남아, 호주, 미국, 유럽 등 총 12개국을 대상으로 2인 또는 4인 이상 해외항공권 구매 시 1만원에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 한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 델타항공, 캐세이패시픽 등 총 26개 항공사가 해당된다. 단 항공권 예약 후 1:1 게시판에 할인 요청을 해야 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2015 해외여행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6명이 근로자의 날에서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5월 황금연휴를 해외여행 희망시기 1순위로 꼽았다. 이는 해당 기간에 해외여행객이 2배 넘게 늘어날 것을 시사한다.”라고 말했다.
그 관계자는 이어 “최근 유류할증료 인하로 저렴해진 해외항공권을 온라인투어가 마련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이번 할인 이벤트 정보를 자신의 SNS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http://bit.ly/1K6cl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