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전홍균)은 HDS 인프라 솔루션과 자동화를 기반으로 하는 VVOL 정책을 결합해 고객이 지속적으로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는 탄탄한 토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HDS는 VM웨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다. HDS는 VVOL의 모든 기능을 최초로 지원하는 스토리지 벤더 중 하나로 히타치 스토리지 시스템의 고유 기능들을 통해 기존 고객들에 대한 지원 범위를 확장한다. HDS 고객이 VVOL을 도입했을 때, 믿을 수 있는 기능과 성능, 안정성을 바탕으로 향상된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HDS는 히타치 NAS 플랫폼(Hitachi NAS Platform)과 히타치 가상화 스토리지 플랫폼(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에 VM웨어의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탑재할 계획이며, 이는 기존에 지원하고 있는 VM웨어 API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 내용에 추가된다.
게이땅 깨스틸렁(Gaetan Castelein) VM웨어 제품 관리, 스토리지 및 가용성 사업부 선임 이사는 “VVOL은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의 핵심 솔루션”이라며, “점점 더 많은 워크로드가 가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VVOL을 탑재한 히타치 솔루션은 고객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에서 효율적인 스토리지 기술을 사용해 IT인프라 단순화로부터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현실화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